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인 fxng 브랜드 제품 구매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이 브랜드는 지난번에 아이파크몰을 방문했을 때 지나가다가 냄새가 너무 좋아서 잠깐 구경을 했던 브랜드인데요.
향수, 비건 비누, 석고방향제, 차량용 방향제, 사쉐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오늘 차량용 방향제를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주기 위해 방문했는데, 온김에 친구들 선물까지 사면 좋을 것 같아서 사쉐도 5가지 구매했어요.
사쉐는 6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그중에 인기 많은 향 세가지를 총 5개 구매했구요,
차량용 방향제는 행거 타입으로 구입했습니다.
사쉐 구매 향: 서바이브 에브리데이 / 배럴 인더 모닝 / 포기브 이질리
차량용 행거 디퓨저 : 블루
사쉐는 친구들 주려고 따로 꺼내보지는 않았고, 포장된 것을 열어보니 이렇게 귀여운 설명서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었습니다. 포장도 너무 감성적이죠?
구매하고 가려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차량용 디퓨저 사용방법을 설명해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차량용 디퓨저는 3-4개월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함께 들어있는 리필액은 1스포이드에 3-4주정도 간다고 하셨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11개월정도를 쓸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이후에는 리필액을 1만원에 구매하여 사용해도 좋고, 집에서 즐겨쓰는 아로마오일을 뿌려줘도 좋다고 하셨습니다. 너무 유용한 것 같아요!
오일을 뿌려줄때는 디퓨저를 눕혀서 한방울 떨어트려주시면 됩니다.
저는 총 12만원대 금액이 나왔는데 10만원 이상 구매해서 20ml짜리 향수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처음부터 제 취향을 저격했던 블루 향으로 달라고 했습니다. 방금 빨래를 꺼내온 듯한 포근한 향이에요..너무 좋습니당..
또한 비건 비누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포장지에서 좋은 냄새가 솔솔 나더라구요. 쓰기 너무 아까워서 일단 가지고 있으려구요..!
브랜드 퐁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장소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fxng.official/
향도 너무 좋고 직원분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았던 용산 아이파크몰 퐁 매장 방문기였습니다.
사용 후기는 친구들에게 선물을 준 이후에 올려보도록 할게요 :)